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의 초역세권 명품소형아파트,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 특별분양

수도권지하철 9호선 삼정역(가칭, 2015년 개통 예정) 2분역세권에 유럽풍의 도시형 생활주택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가 회사보유분을 분양 한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대에 들어서는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지하2층~지상9층, 전용 16~20㎡, 4개 타입 총 108가구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단지 주변의 차병원사거리 인근 지하철 9호선 삼정역일대는 제1종지구단위계획 결정안이 가결돼 '의료 및 관광, 숙박기능 특화지역'으로 조성될 예정이며, 삼정역이 2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7호선 학동역 및 2호선 역삼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말 그대로 트리플 역세권이다.

아울러 강남역 롯데칠성 부지와 삼성동의 현대자동차그룹 본사예정부지의 수혜지역으로 꼽히고 있어 개발호재에 따른 시세차익도 기대되며, 그밖에 강남의 골드싱글족 눈높이에 맞춘 시설로 최고급 풀옵션 시스템과 함께 고급주택에서나 볼 수 있는 최고급 대리석 외벽을 설치했으며 단지내에는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최첨단 보안시설, 1층 필로티 공간의 특화정원 및 옥상정원,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마련됐으며 일부세대에 한해선 실사용 면적만큼의 테라스도 제공된다.

공실클럽에서 레지던스식으로 운영, 관리하며 매월 95만원~110만원을 선지급하며 분양가대비 연간 8%대의 고수익을 보장하고 대출한도는 최대70%까지 가능하며 분양 잔금과 동시에 임대수익을 누릴 수 있는 '선임대 후분양' 상품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 1599-143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