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막바지 분양열기 뜨거운 홍제금호어울림 마감임박

■귀하신 몸’ 100% 중소형 분양 아파트 인기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사상 최저인 2.0%로 인하되었다. 한국은행의 금융통화위원회는 지난 15일 본회의에서 기준금리를 2.25%에서 2.0%로 인하했다. 이것은 부동산 경기 활성화에 대한 정부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전세값 고공행진에 맞물려 정부의 9.1 부동산 대책 발표를 기점으로 관망세에 있었던 실수요자들과 전세값 상승에 지친 세입자들이 내집마련에 나서는 추세다. 중소형아파트는 전셋값 폭등으로 품귀현상이 일어나면서 ‘귀하신 몸’이 되었다. 최근 전국아파트 전셋값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현재 전세난 속에 홍제 금호어울림 아파트가 로얄층 선착순 동.호수 지정 방식으로 분양 중이다.

서대문구 홍제동 451-13번지 일대에 296세대 규모로 지어지는 금호어울림은 지하3층~지상13층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를 일반에게 공급한다. A~E입까지 5개의 타입으로 구성되며 판상형과 타워형이 어우러진 형태로 전 세대 안산조망권과 일부 세대는 북한산 조망까지 갖추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단지가 위치한 홍제동 일대는 안산, 백련산, 인왕산, 북한산 등이 주위에 있으며, 서울시에서 추진하는 안산 둘레길은 휠체어와 유모차까지 산책이 가능하도록 조성되어 있다고 한다.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유치원, 초.중등 학교가 위치해 있고, 서대문시립도서관, 서대문 문화체육회관, 자연사 박물관, 그랜드힐튼호텔과 컨벤션센터 등이 인근에 있다.

반경 2km 안에 한성과학고, 서울외국인학교가 있고 연세대, 이화여대, 명지대, 상명대, 서강대, 홍익대 등이 가깝다. 지하철3호선 홍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에 강변북로, 북부간선도로, 동부간선도로와 연결되는 내부순환로가 있고 일산 파주 등으로 연결되는 통일로도 멀지 않다.

지은 지 10~20년 된 낡은 아파트가 많은 이 일대에 에너지 효율 1등급아파트,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 태양광 발전 설비, 우수재활용 시스템, 디지털 멀티 온도 조절시스템(실별 온도조절기), 원격검침 시스템, LED센서 등을 적용해 관리비 절감 효과를 배가시켰기 때문에 7년 만에 공급되는 친환경 새아파트에 대한 기대심리가 커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발코니를 무상으로 시공해주고 주방펜트리, 전기오븐렌지, 전동 빨래건조대, 10인치 주방 액정TV와 라디오 등의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현재 홍제동 금호어울림 홍보관에서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중이며, 전화예약을 통해서 홍보관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02-3417-0560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