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상FNF, ‘데이즈 수타식 우동’ 3종 출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로 맛을 낸 ‘데이즈 수타식 우동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수타식 면발과 감칠맛 나는 국물이 일품인 ‘수타식 전통우동’, 잘 익은 김치를 급속동결해 김치 본연의 맛을 살려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수타식 김치우동’, 달큰하게 조려낸 고소한 유부로 개운한 국물 맛을 살린 ‘수타식 유부우동’ 등 3종과 전골 및 국물요리, 찌개류, 볶음면 등에 활용하기 좋은 ‘데이즈 우동면 사리’ 등 1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우동 액상소스에는 일본산 가쓰오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데이즈 수타식 우동 3종’ 및 데이즈 우동면 사리는 장인의 수타식 면 제조방식을 최대한 재현해 손으로 두들겨 반죽한 것 같이 쫄깃쫄깃한 면발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훈연된 가쓰오부시로 우려낸 가쓰오엑기스와 양조간장, 다시마엑기스 등이 어우러져 더욱 진하고 깔끔한 국물 맛에 별미튀김, 동결건조파, 김후레이크 등 퀄리티 높은 다양한 건더기로 우동의 깊은 풍미를 더했다.

대상FNF 박병관 차장은 “찬 바람 부는 시즌에 따뜻하게 먹기 좋은 우동 제품을 최상의 재료와 제조 공법을 적용해 출시했다”며 “소비자들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일본산 가쓰오부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대상FNF 종가집 ‘데이즈 수타식 우동 3종’의 가격은 ▶수타식 전통우동 4980원 ▶수타식 김치우동 5780원 ▶수타식 유부우동 5780원이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