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원형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결합, 강남 생활권 용인 타운하우스 ‘드가웰윈’ 인기

주택시장의 흐름이 변하고 있다. 넘쳐나는 미분양과 전월세값의 상승, 주택 매매의 부진과 부동산경기가 얼어붙으면서 브랜드 아파트를 선호하던 젊은 세대들이 점차 답답한 도심을 뒤로하고 자연환경과 더불어 사는 주택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인식의 변화 속에서 전원형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접목시킨 '타운하우스'가 차세대 주거 형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서울 생활권은 함께 누릴 수 있는 용인 보라동에 위치한 '드가웰윈'의 1,2차 분양이 마감임박하고 있어 상담 문의가 늘고 있다.

용인 보라동에 위치한 친환경 고급 타운하우스 드가웰윈은 자연을 보존함과 동시에 현대적인 도시디자인을 가미하여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주택 건설을 지향점으로 삼는 도시적 전원주택이다. 총 260세대 중 1차와 2차 공사가 진행 중이며, 내년엔 3,4차 건설이 예정 중인데 분양가가 다소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지금 관심이 더욱 뜨겁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서울로의 접근이 좋고, 강남까지는 차량으로 2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여, 강남의 모든 생활권을 함께 누릴 수 있다. 3억 중반에서 4억 중반대의 수도권 전세값으로 자연 속 내 집 마련이 가능하여 분양가면에서도 여타 전원주택에 비해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내 상가와 어린이집 등이 마련되며, 삼성에스원 협력을 통한 개별 방범 시스템 도입, 도로차단시스템과 도로열선을 통한 결빙방지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디자인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난방 역시 도시가스 인입을 통해 불편함을 최소화 하는데 집중했다.

최근 전원주택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면서 더 이상 노후의 쉼터로 여기고 있지 않기 때문에, 편리한 삶과 편안한 생활환경을 갖춘 드가웰윈과 같은 타운하우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여진다.

분양문의: 031) 287-8019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