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취업에는 토익, 오픽 보다 ITT통역번역자격증, 부산 Times통번역아카데미

최근 글로벌 기업들은 실무 영어 구사력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높은 어학점수로 공채 서류전형을 통과한다 하더라도 실무 면접에서 비즈니스 영어 구사력을 재검증하는 추세다.

ITT통번역자격증이 이런 흐름속에 주목받고 있다. ITT통번역자격증 취득 과정에서 수험생들은 단편적인 점수 획득을 넘어 실질적인 영어 활용 능력을 체득할 수 있다. ITT통번역 자격증은 비즈니스, 전문 분야 두 가지로 시험영역이 나뉘어져 있다. 특히 비즈니스 통번역 시험은 비즈니스 메일링, 마케팅, 홍보, 기획 등 실무위주로 치르게 된다.

SK건설, 삼성테크윈, 포스코엔지니어링을 비롯한 글로벌기업들은 통번역담당자를 많이 필요로 한다. 또, ITT통번역증을 실제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주거나 참고하고 있기도 하다. 한편 ITT통번역 시험은 법무부로부터 공증업무 등과 관련해 인증 받아 자격증으로서의 유용성이 점점 확대되고 있다.

부산 Times Media 통번역 아카데미에서는 현재 ITT시험대비 기초번역(비지니스), 중급번역(전문번역) 두 가지 강좌를 진행 중이다. 부산 Times Media 통번역아카데미는 12월 6일에 ITT시험 대비 설명회 및 취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비는 5천원이며 개강은 12월 13일. 설명회는 ITT출제위원을 지낸 강대영 국장이 진행한다.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http://www.timesmedia.or.kr/)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