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배우그룹' 서프라이즈 "그룹 알리는 서강준, 고맙고 안쓰럽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가 음반을 내놓고 아시아 투어에 돌입하는 가운데 멤버들이 서강준을 향해 고마움을 표했다.

서프라이즈는 18일 오후 1시 서울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MCUBE)에서 진행된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기념 '서프라이즈 파티'에 참석해 음반 소개와 아시아 투어 계획 등을 밝혔다.


서프라이즈는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 등 5명으로 구성된 국내 최고 배우그룹이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드라마와 예능 출연 등으로 팀을 알리고 있는 서강준을 향해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공명은 "바쁜 활동을 하면서 팀을 알리고 있는 서강준이 항상 고맙고, 또 한편으론 안쓰럽다"고 전했다.

강태오는 "서강준 덕분에 많은 분들이 서프라이즈를 알아봐 주신다. 팀의 인지도 역시 높아지는 것 같아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서강준은 "많은 분들이 서프라이즈 중에서도 저만 활동을 하느냐고 물으시기도 한다. 하지만 모든 멤버들이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시기적인 차이일 뿐, 능력이 차이는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기다려달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서프라이즈는 이날 첫 번째 음반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는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30인조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며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서프라이즈는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중국, 태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6개국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