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서프라이즈 "떨리고 설렌다…새로운 도전, 응원해달라"
국내 최초 배우그룹 서프라이즈가 음반을 발표, "새로운 도전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서프라이즈는 18일 오후 1시 서울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MCUBE)에서 진행된 아시아 프로모션 투어기념 '서프라이즈 파티'에 참석해 음반을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공명은 "굉장히 많이 긴장되고 설렌다. 실수하더라도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강준은 "새로운 형태로 도전하는 우리를 응원해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강태오는 "많이 떨리기도 하고, 기대도 된다. 음반을 내놓은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일은 "이국주 누나가 건네준 청심환을 먹고 긴장된 마음을 진정시켰다"고 직접 방문한 이국주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이태환은 "오랜 기간 음반을 준비했다. 예쁘게 봐주시길 바란다"고 마무리 지었다.

서프라이즈는 이날 첫 번째 음반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는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30인조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며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서프라이즈는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중국, 태국, 대만, 베트남 등 아시아 6개국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