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1 “앱카드로 결제하고 LPG카렌스 주인공되자”
[헤럴드경제=김윤희 기자]LPG업체 E1이 앱카드 결제시 추첨을 통해 LPG카렌스를 증정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7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스마트폰의 ‘E1오렌지카드앱’에 등록한 앱카드 또는 각 카드사에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은 앱카드로 전국 380여 곳의 E1 충전소에서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는 LPG카렌스 승용차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E1오렌지카드’를 검색해 E1오렌지카드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모바일 결제메뉴를 활용해 기존에 발급받은 신한, 삼성, KB국민, 롯데, NH농협, 현대 등 6개 카드사 신용 카드를 등록 후 결제하면 된다. 단 롯데와 NH농협카드는 이달 말부터, 현대카드는 다음달부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6개 카드사의 자체 앱카드로 E1 충전소 결제시에도 자동 응모된다. 다만 E1오렌지카드앱을 통한 결제기능은 애플의 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OS에서만 지원된다.

E1은 이와 함께 내년 말까지 앱카드로 충전시 1000원당 오렌지포인트 3P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반회원은 1000원당 7P, 우수회원은 1000원당 10P를 적립받을 수 있다. 개인택시 고객은 우대가맹점에서 충전시 1000당 최대 13P 적립할 수있다. 


wor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