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저렴하게 내집마련 할 수 있는 기회, 남양주 창현 ‘이안파크시티’

남양주 창현 지역주택조합이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일대에 남양주 이안파크시티 아파트 조합원을 모집하며, 지난주 사업설명회를 마치고 11월 14일 주택홍보관을 정식 오픈한다.

이안파크시티는 지하 2층~지상 30층 11개동, 총 1308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59㎡/ 74㎡/ 84로㎡ 총 1308세대 대단지로 구성되었다. 시공 예정사는 대우산업개발이며 자금관리는 한국자산신탁이 전담한다. 현재 사업부지(토지) 매입이 100% 완료되어 있어 사업 안정성이 높다는 게 조합 측 설명이다.

▶ 교통, 교육, 편의시설 3박자 갖춰 = 이 아파트는 주변으로 광역 교통망과 도로가 잘 갖춰져 있어 서울까지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서울~춘천 간 민자고속도로 화도IC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차량으로 이동 시 잠실까지 30분대 거리여서 서울 강남권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퇴계원~마석 간 자동차전용도로 마석IC를 이용하면 호평과 퇴계원 등 수도권으로의 이동도 쉽다. 46번 경춘국도와 경춘선 마석역도 가까워 종로와 청량리 등 서울 강북권도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마석초, 창현초, 마석중, 마석고(혁신고) 등이 위치해 초중고교 통학이 편리하다. 또한 기존의 창현, 마석 택지지구와 인접해 있어 기존 택지지구 내 자리한 학교 및 학원, 각종 생활편의시설의 이용도 쉽다. 단지 주변으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마트가 도보로 오갈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리조트와 골프장, 스포츠센터 등 다양한 문화레저시설과 편의시설도 인접해 있어 친환경 레저주거단지로 손색이 없다

▶ 전세가격으로 내 집 마련 = 조합에 따르면, 이 아파트는 지역주택조합으로 분양되기 때문에 일반 분양 아파트보다 훨씬 저렴하게 내집마련이 가능하며 주택청약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고, 전매제한이 없어 사업승인 후 양도 및 양수도 쉽다.

분양관계자는 “기존 마석, 창현지구 내 아파트 거주자들 중 새 아파트로 이전하려는 수요가 많아 이번 이안파크시티 분양은 상당한 인기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남양주 창현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이안파크시티 조합원이 되려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또는 전용 60㎡이하 1주택 소유자)여야 한다.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및 분양문의 ☎ 1666 - 496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