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재건축 아파트 분양단지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급부상

요즘 이슈가 되는 서울 재건축 아파트 분양단지 중 강동구 고덕동(지하철5호선 고덕역)에 위치한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가 분양 중이다. 2009년 이후 고덕동에서 나오는 새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데다 시공능력평가 1,2위 건설사의 공동 작품으로 주목 받는 단지다.

지하3층~지상 최고 35층, 51개동 약2,500여세대는 조합원 분양으로 마감이 되었고, 일반분양 1,114세대 중 전용면적 84㎡(구34평)와 97㎡(구39평)이 주력 평형세대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삼성물산(래미안)과 현대건설(힐스테이트)이 재건축하는 고덕시영아파트 단지는3,658가구의 미니신도시급 단지로신주거, 교육, 산업, 문화, 친환경 아파트로 입소문이 났다.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는 단지규모가 무려 162,000㎡(약49,000평)에 커뮤니티 시설도 9,800㎡(약 3,000평)로 피트니스, 사우나, 스크린골프연습장,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건폐율 20%이내로 설계되어 단지내 조경 및 동간거리가 상당히 여유롭게 시공될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초 '이로움'이라는 저에너지 친환경 아파트 인증을 획득했다.

대단지 아파트 중 최초로 이탈리아산 고급 라미남(LMINAM) 타일을 적용하는 등아파트 내부 마감자재 수준도 높다. 전체 주동의 1층은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넒은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일조량 및 조망권도 최대한 확보했다.

고덕동 초입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서울 도심권 및 수도권 각지로 빠르게 이동 가능한 교통환경도 장점으로 꼽힌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이 도보로 이용가능 하며지하철 9호선 연장선도 예정돼 있어 잠실,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지역 접근이 용이하다. 또 암사대교가 개통되면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등 주요 도로 진입이 수월해져 차량 이용시 강남, 강북 주요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명덕초교, 묘곡초교, 명일중, 광문고 등은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배재고, 명일여고, 한영외고 등도 인근에 있다.

1km 내 이마트명일점, 강동경희대학병원, 강동아트센터, 현대백화점(천호점), 롯데백화점(잠실점)등 편의시설이나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고덕산, 고덕천, 한강 시민공원이 인접해 있으며 고덕산림욕장, 까치공원, 두레공원, 동자공원 등 근린공원들로 둘러싸인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현재 발코니확장비용 전액지원 등 특별혜택 지원 방식으로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으며, 자세한 분양조건과 모델하우스 관람은 전화상담을 통해 예약∙방문 하면 된다.

상담문의 : 1800-590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