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닛산, “캐시카이 직접 경험할 기회 드려요”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국닛산이 캐시카이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12월 14일까지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캐시카이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캐시카이는 지난 11일 공식 출시된 닛산의 첫 디젤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SUV) 모델로, 글로벌 누적 판매 200만대 이상을 기록한 밀리언셀러다.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전국 고객 시승행사로 캐시카이 특유의 프리미엄 SUV 디자인과 첨단 기술들을 전시장에서 살펴보고, 세련되고 매끄러운 도심형 주행성능을 도로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캐시카이 뿐만 아니라 쥬크, 패스파인더 등 닛산의 SUV 라인업 모두 시승 가능하다.


본 시승행사는 15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16일 분당, 22일 서초ㆍ인천, 23일 안양, 29일 일산ㆍ목동, 30일 대구ㆍ포항, 12월 6일 대전, 7일 청주, 13일 부산, 14일 창원 전시장 순으로 진행된다.

기간 중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면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캐시카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사진을 연출할 수 있는 ‘캐시카이 포토 키오스크’, 포켓 당구ㆍ탁구ㆍ에어하키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멀티테이블 게임’, 어린 자녀가 블록놀이와 색칠공부 등을 할 수 있는 ‘키즈 존’, 음료 및 다과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캐시카이 카페’ 등이 마련된다.

손창규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캐시카이 시승회를 통해 전세계 200만 고객이 검증한 캐시카이의 탁월한 가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갤러리,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