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가슴이 커지고 싶은데 보형물을 원하지 않는다면...

가슴수술을 원하는 여성들 중에서 보형물을 통해 확대하는 것을 꺼려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만약 보형물은 싫지만 아름다운 몸매 라인의 완성을 위해 가슴 볼륨이 커지기를 원한다면 자가지방이식 가슴성형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

가슴자가지방이식을 통해 가슴확대수술을 진행한다면 보형물 대신 자신의 몸에 남아있는 군살을 활용하여 가슴확대를 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들은 정리하면서 가슴의 볼륨은 살리는 자연스러운 가슴확대가 가능하다.

인공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형물이 초래할 수 있는 부작용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필러와 같이 6개월 정도 단기간만 지속되는 효과가 아닌 영구 지속성을 지녀 한번 수술 후 자신의 가슴살로 변한다면 볼륨을 위해 다시 보형물을 삽입할 필요가 없다.

보통 외부를 통해 재주입한 지방은 1개월이 지난 후에 최종 라인으로 가슴에 자리잡게 되며 약 3개월의 시간이 지난 후에는 필요에 따라 추가적인 주입을 통해 가슴확대가 가능하다.

자가지방을 이용한 수술 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경우는 단단한 지방이 몰려있는 하체나 복부에 어느 정도 지방이 있는 경우, 조금만 더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을 선호하는 경우, 양쪽의 가슴 크기가 다른 경우이며 매우 마른 체형이거나 매우 큰 사이즈의 가슴 성형을 원하는 경우에는 자가지방 가슴성형에 적합하지 않다.

자가지방이식을 통한 가슴성형 수술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주입한 지방이 얼마나 살아남아 가슴에 안착하느냐인데 이때 ‘퓨어그라프트(PURE-GRAFT)’를 사용해 지방이식을 한다면 가슴 확대의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다.

원심분리를 통해 지방을 추출함으로 손상되고 불순물이 가득한 지방을 사용할 수 밖에 없어 생착률이 크게 떨어지던 기존의 지방이식과는 달리 ‘퓨어그라프트(PURE-GRAFT)’라는 장비를 사용한다면 이중막을 통해 불순물은 적고 성장인자들이 잘 보존된 순수 지방을 채취하여 지방세포의 손상을 최소화 하기 때문에 생착률을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다.

다만 ‘퓨어그라프트(PURE-GRAFT)’는 아직 일반화된 수술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수술법으로 가슴 확대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가슴성형 전문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BR 바람성형외과 선상훈 원장은 “자기지방이식 가슴확대의 가장 큰 장점은 본인의 지방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체의 거부반응이 적으며 본인의 가슴으로 자리잡기 때문에 매우 자연스러운 장점이 있다. 또한 수술 후 일정 시간 휴식 후 바로 퇴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