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지엠,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대리점 방문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한국지엠이 연말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더 많은 쉐보레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연말에 시행되던 할인판매 조건과 고객 이벤트를 11월부터 조기 시행, 최대 200만원 할인, 무이자 할부 및 50% 유예할부 등 올해 최고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쉐보레 대리점 내방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어린이 안전 헬멧을, 계약 및 출고 고객 2만명에게 스마트 초록 버튼을 제공하는 ‘2014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 시즌2’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11월의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로 지난 3일부터 30일까지 약 한 달 간 전국 쉐보레 대리점을 방문, 응모한 고객에게 쉐보레 고급 무릎담요(선착순 5만명)와 대명 리조트 리프트ㆍ렌털ㆍ오션월드ㆍ아쿠아월드ㆍ오션베이 할인권을 제공하며(선착순 10만명), 응모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글로벌 경차 스파크를 증정하는 등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2014년 한해 동안 쉐보레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쉐보레는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최상의 구매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에 마련된, 2014년 한 해 감사를 표하고 싶은 분에게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그 중 100명의 고객을 추첨, 감사 메시지를 캘리그라피(Calligraphy)로 작성, 카드로 발송해주는 이벤트도 14일부터 진행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