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결혼정보회사바로연 전문직 회원 급상승 ‘눈길’

최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CMO 이무송)의 전문직 회원들의 가입수가 빠르게 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연은 지난 2012년부터 다양한 기업과 정부기관 등의 복지서비스 차원의 제휴의 많은 많은 공을 들여왔다.

지난 5월에도 바로연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치과대학원 총동창회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강남역에 위치한 바로연 본사에서 체결했다.

이에 따라 바로연은 미혼의사들을 위한 일대일 특별 상품을 비롯해 결혼에 관한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고, 결혼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여 바로연의 노하우가 담긴 만남, 결혼에 관한 원스톱 서비스와 제휴서비스의 영역을 확대함은 물론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치과대학원 총동창회 회원들과 바로연노블레스 회원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로연의 이러한 노력들이 최근 결실을 맺기 시작해서 전문직 회원들의 가입이 큰폭으로 상승한것으로 나타났다.

전문직 중에서도 미혼 의사회원들이 바로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두달에 한번 정도로 스페셜 닥터파티를 열어 성황리에 마쳤다.

결혼정보회사바로연의 최성희 커플매니저는 "만남의 기회가 갈수록 부족해지는 현실이다 보니, 최고의 배우자감이라 해도 미혼인 의사들이 많아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면서 "지속적으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의사들의 성혼을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삼성그룹사를 비롯해 560여 개 기업 110만 회원에게 복지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이지웰페어, 리프레쉬클럽과 협력하고 있으며, 여러 대기업, 공기업 및 정부기관, 의료병원들과 업무 협약을 맺고 결혼지원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다.

바로연의 다양한 미팅파티 신청과 파티후기는 바로연 홈페이지(http://www.baroye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