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생딸기설빙 재출시 예정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올봄 메가히트메뉴였던 생딸기 설빙을 재출시할 예정이라 밝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11월 20일 출시 예정인 생딸기설빙은 새콤달콤한 생딸기와 쫀득한 찹쌀떡이 환상적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은 겨울철 生딸기설빙 매력에 빠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생딸기설빙에서 치즈케이크와 설빙만의 특별 생크림을 곁들여 더욱 맛있어진 프리미엄 生딸기설빙과 사이드 메뉴로 함께 출시될 예정인 생딸기백설케익과 생딸기찹쌀떡 역시 설빙을 이용하는 많은 소비자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생딸기설빙 재출시를 기념하여 20일부터 산청딸기농장으로 고객초청, 산청 특산물 경품증정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생딸기설빙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설빙의 생딸기설빙을 더욱 맛있게 제공하고자 딸기농가와 계약재배를 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고구마설빙에 이은 생딸기설빙까지 연일 색다른 계절메뉴 출시로 디저트 시장을 선도하는 설빙은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한 코리안 디저트 카페로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