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상조업계 대표 브랜드 프리드라이프,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 펼쳐

국내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구 현대종합상조)가 11일 이웃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서울 여의도 본사 앞에서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 국가적 헌혈인구 감소에 따른 혈액수급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 서부혈액원이 함께한 이번 ‘프리드라이프 이웃사랑 헌혈 캠페인’은 ㈜프리드라이프의 전 임직원이 참여한 헌혈 행사와, 시민을 대상으로 헌혈독려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캠페인은 ‘즐거운 나눔, 커지는 행복’을 컨셉으로 헌혈에 참가한 참여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해 나눔의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헌혈에 참가한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 증서는 향후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프리드라이프 박용덕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웃을 위한 나눔에 힘을 보태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감으로써 프리드라이프만의 나눔 실천 경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08년부터 외국인 근로자 무료장례 서비스와 프리드 장학금 전달, 사랑의 연탄배달 등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2013년 6월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에서 자산총액, 선수금 규모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