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고졸 청년 인턴 모집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고졸 청년 인턴을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 보훈대상, 장애인, 지역 인재(고등학교 소재지 기준)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내부방침에 따라 전형별 가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모집분야 및 업무내용은 ▷국고사업 수행 및 지원(자료조사, 모니터링, 통계, 교육지원 등) ▷재무, 회계 관련 업무 지원 등이다. 지원자는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 또는 고용노동부 워크넷 사이트(www.work.go.kr)에 접속해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를 등록하면 된다.

채용은 서류전형→직무종합적성검사→실무면접→신체검사의 순서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초에 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본원이 위치한 광주ㆍ전남공동혁신도시에서 11개월간 근무하게 된다. 인턴 5개월 이상 근무자에 대해서는 향후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일부 전형에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 자격은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졸업(2015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으로, 공고일 기준 만 34세 이하여야 한다. 대학(전문대)을 졸업하지 못한 경우, 중퇴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발급받아 함께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kr)를 참고하거나 인사총무팀(061-900-6153)으로 문의하면 된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