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2 공허의 유산 공개 “진수를 경험하게 될것” …한국, 모든 콘텐츠 무료
[헤럴드경제]스타2 공허의 유산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블리자드는 7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블리즈컨 2014’에서 ‘스타크래프트2’(이하 ‘스타2’)의 두번째이자 마지막 시리즈인 ‘공허의 유산’을 공개했다.

‘공허의 유산’은 ‘스타2’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작품으로 프로토스 종족의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공허의 유산’에서 펼쳐질 멀티플레이어 전투에서는 새로운 유닛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기존 유닛들의 새로운 능력도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자동 토너먼트도 등장했다.

특히 한국에서는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공허의 유산’을 비롯 ‘스타2’의 모든 콘텐츠를 변함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공허의 유산을 통해 스타2의 진수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지금껏 펼쳐진 웅장한 이야기가 새로운 싱글플레이어 캠페인에서 마무리되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새로운 방식을 제공하는 게임 모드들이 추가된다”고 설명했다.

스타2 공허의 유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스타2 공허의 유산 기대 된다”, “스타2 공허의 유산 겜방에서 또 살겠네”, “스타2 공허의 유산 스타는 원조가 재미있었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허의 유산’ 가격과 출시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