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치즈등갈비의신(神), 가맹점 사업 본격화

외식 창업은 뜨는 아이템들에 대한 선점효과를 일으키기 위해 재빠른 창업을 시작하는 것이 정석으로 여겨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수많은 프랜차이즈 창업 업체들이 있기에, 급한 마음으로 시작하기 보다는 건강한 먹거리와 고객을 생각하는 품질이 좋고 우수한 재료를 쓰는 곳인지 꼭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외식 창업 중, 매운 치즈등갈비가 핫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로 인해 여타의 외식 창업과 마찬가지로 급속도로 치즈 등갈비 창업 지점이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치즈등갈비의신’이 고품질의 치즈등갈비와 진짜 치즈만을 사용해 인기를 얻으며, 가맹점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치즈등갈비의신’은 15년간 쌓은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체계적인 매장관리를 바탕으로 진입장벽이 높은 충청도에서 인기를 얻으며, 지난 11월 3일 청주 중문점, 11월 7일 천안 신방점이 연달아 오픈 했다. 이후에도 20여 곳의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치즈등갈비의신’은 고객의 입장에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인테리어를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매운 메뉴 조리를 위한 G&F 치즈등갈비의신 본사만의 패키지화된 매뉴얼을 통해 어느 매장에서나 본사가 추구하는 맛을 동일하게 구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G&F 관계자는 “안전한 먹거리와 차별화된 인테리어, 그리고 가족 같은 본사 마인드와 맛에 대한 신뢰를 준 것이 가맹점 확대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소자본 창업 전문 ‘치즈등갈비의신(神)’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odribs.co.kr/ri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치즈등갈비의신’은 기존의 고소하게 매운 치즈등갈비와 세가지 소스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한 매운 등갈비찜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