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동탄 라마다호텔의 성공신화를 잇는 동탄 데이즈호텔 특별혜택으로 분양중!

삼성 프리미엄으로 동탄신도시의 호텔들이 유례없는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다 호텔 보유 그룹인 윈덤이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의 특별한 혜택으로 동탄 데이즈호텔을 선착순 분양 중이다.

데이즈호텔은 전세계 66개국, 7,38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1위 윈덤 호텔그룹의 17개 브랜드 중 최상위 브랜드로 그룹 계열사인 라마다호텔의 브랜드 인지도를 앞서는 특급호텔 브랜드이다.

동탄에서 2008년 9월부터 영업을 시작한 윈덤그룹의 또 다른 호텔 브랜드인 동탄 라마다호텔은 분양형 호텔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힌다. 삼성전자 기흥•화성 사업장을 찾는 바이어와 기술자들뿐만 아니라 해외관광객 증가로 배후수요가 탄탄한 까닭에 매년 8% 이상의 확정 수익률을 보장하고 있으며, 2~3천만원의 프리미엄까지 형성되어 있다.

이처럼 동탄신도시에서 분양형 호텔이 때 아닌 호황기를 맞고 있는 이유는 동탄신도시는 전체 면적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와 하청업체를 방문하는 외국 바이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호텔이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동탄신도시에 새롭게 들어서는 데이즈 호텔은 이러한 외국 바이어들과 해외관광객들을 타켓으로 삼고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13층 규모에 117객실 5개Type으로 구성되고, 분양면적은 35.22㎡(10.65평)~40.05㎡(12.12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준공예정일은 2016년 5월이다.

호텔운영은 ‘(주)동탄데이즈DHM’에서 호텔 운영노하우를 갖고, 연 8% 수익률을 확정 보장한다.

동탄신도시 데이지 호텔은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며, 청약금 100만원을 입금하면 방문 전 우선 호수 지정을 받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동탄 라마다 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방문제로 운영된다.

분양문의 : 1577-468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