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넓은 이마 고민, ‘2cm 이마축소술’ 이면 빠르게 해결

이마가 넓은 여성들은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쉽지 않다. 자칫 이마가 드러나면 탈모 환자로 오해를 받거나 늙어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거나 모자를 즐겨 착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도 결혼식 앞에서는 무의미하다. 보통 결혼식에서는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이마가 훤하게 드러나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관례로 통한다. 따라서 넓고 불규칙한 이마를 가진 여성들은 결혼식이 다가오면 고민을 하게 된다.

이 같은 경우 이마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는 의료적 도움을 이용해보는 것이 좋다. 대표적으로 헤어라인 모발이식이 있다. 이 방법은 후두부에서 채취한 모발을 옮겨 심는 과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영구적이다. 하지만 모발 생착률에 희비가 갈리고 자랄 때까지 어느 정도 장기간이 소요되며 세심한 관리도 필요하다.

따라서 시간이 촉박한 예비 신부들에게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2cm 이마축소술이 더욱 적합하다. 2cm 이마축소술은 이상적인 헤어라인을 따라 두피를 절개한 후 이마 쪽으로 내리는 시술이다.

2cm 이마축소술의 가장 큰 장점은 시술 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기존과 같은 모발 길이와 밀도가 유지된다는 부분이다. 또한 섬세한 테크닉을 통해 이마에 솜털이 남도록 만들어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마가 밋밋하거나 꺼진 경우라면 자가 지방이식 시술을 함께하여 볼륨감 넘치는 이마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무한정으로 가능한 시술이 아닌 개인 두피 상태에 따라 2cm 정도 축소 가능한 만큼 신중하게 알아보고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갖춘 성형 전문의에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유티플 봄성형외과 이정수 대표원장은 “2cm 이마축소술은 넓고 불규칙한 이마로 고민 중인 여성들에게 해결책이 될 수 있다”며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부작용 적고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10여년 전부터 이마축소술을 시행했고, 이 수술을 개량 발전 시켜 최근 엔도타인을 사용해 흉터를 최소화 시키면서 수술범위를 0.3~0.5cm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수술 전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는지 여부와 이마축소술에 대한 노하우와 경험을 갖춘 성형외과인지 잘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