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야구는 데이터 걱정 없이! KT ‘무과금 LTE방송’ 온에어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KT가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는 ‘2014년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의 뜨거운 열기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모바일IPTV 서비스 ‘olleh tv mobile’의 데이터 무과금 LTE방송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무과금 LTE방송 ‘올레 기가파워라이브’는 실제 경기가 펼쳐지는 잠실, 대구, 마산, 목동 야구장과 서울 지하철2호선 등에서 제공된다. KT가 삼성전자와 함께 세계 최초로 개발한 LTE 동시 동영상 전송기술 ‘eMBMS’를 적용해 동시 접속자 수에 상관없이 DMB 10배 수준의 고화질 영상을 끊김 없이 제공해 야구 마니아들의 즐거움은 배가 될 전망이다. 

가을야구를 가볍게 즐긴다! KT는 ‘2014년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를 ‘olleh tv mobile’의 데이터 무과금 LTE방송 ‘올레 기가파워라이브’를 통해 경기가 펼쳐지는 잠실, 대구, 마산, 목동 야구장과 서울 지하철2호선 등에서 무과금으로 제공한다.

해당 단말기는 삼성전자 갤럭시S5, 갤럭시S5 광대역LTE-A, 갤럭시노트3 등 3종이며, ‘olleh tv mobile’의 ‘올레 기가파워라이브’ 메뉴를 통해 추가적인 LTE데이터 과금 없이 이용 가능하다.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본부 곽봉군 본부장은 “’올레 기가파워라이브’를 통해 KT의 고객들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가을야구 잔치를 생생히 즐길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KT는 고화질, 무과금, 끊김 없는 ‘올레 기가파워라이브’ 서비스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