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벌써 1만명…KT ‘올레 기가 인터넷’ 가입속도도 올레!
[헤럴드경제=정찬수 기자] KT의 ‘올레 기가 인터넷’이 국내 최초 전국 상용화 된지 10일 만에 1만 고객을 돌파했다.

KT는 29일 기준 신청 고객 1만 명을 돌파한 것과 함께, 지난 28일 2000여 명의 일 최다 가입자를 기록하는 등 가입자 증가폭이 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KT는 폭발적인 고객 호응을 더 빠른 인터넷 속도 실현과 ICT 기술력에 대한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 실제 ‘올레 기가 인터넷’은 출시되자마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다운로드 속도 인증 후기와 가능 지역 여부를 문의하는 게시글이 쇄도하는 등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

KT는 지난 20일 기존 인터넷 대비 10배 빠른 ‘올레 기가 인터넷’ 신청 고객이 출시 10일 만인 29일 기준 1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KT 기가 인터넷 TV 광고의 한 장면.

‘올레 기가 인터넷’ 초기 1만 가입 고객을 분석한 결과, 전체 가입자 중 30대 남성이 약 17%로 가장 많았으며, 수도권과 5대 광역시 거주 고객이 71%를 차지한 것으로 파악됐다. 속도와 함께 대용량 콘텐츠 등 사용량이 많은 고객들의 선택이 이어졌다. 또 UHD TV와 기가 와이파이를 댁내에서 보다 선명하고 빠르게 이용하기 위해 가입한 경우도 많았다.

KT 마케팅부문 인터넷사업담당 이성환 상무는 “KT의 인터넷 품질과 속도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1만 고객을 돌파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인터넷의 본원적 가치인 ‘속도’와 ‘품질’을 강점으로 기가 인터넷 시장을 선도해 100만, 1000만 고객을 유치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and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