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도시의 ‘자존심’ 주거복합단지 일산 요진와이시티 마감임박

 

전세난 여파가 계속되는 상황 속에서 앞으로도 수요자들의 고심이 깊어지리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최근 재건축관련 정책에 따른 이주 수요의 급증과 초저금리 기조로 인한 월세전환 가속화 등이 그 주요요인으로 향후에도 전세대란의 파급효과가 더 커질 것이란 분석이 다수다

때문에 수요자들은 대응책으로 최근 금리 인하정책을 기회로 인식하고, 아예 내 집 마련을 위해 입지와 평판이 좋은 신규분양 물량에 몰리고 있다.

강북권에서 20여년만에 들어서는 랜드마크 단지로 평가되는 백석역 요진와이시티의 완판이 초읽기에 들어간 상황이다. 일산 백석동에 위치하며 중소형 평형 위주의 대 단지 주거복합타운으로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2404세대의 주거부분과 사립학교 유치와, 업무시설, 상업시설, 공원까지 현재까지 볼 수 없었던 단지로써 생활수준을 한 차원 높일 수 있는 단지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9/1부동산 대책 발표 중 택지개발촉진법을 폐지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1기 신도시 신규아파트들이 날개 돋친 듯 분양되고 있는 실정이다.

일산 신도시 첫 관문에 위치한 요진와이시티는 3호선 백석역을 중심으로 한 고양 버스터미널, 서울로의 풍부한 버스노선, 그리고 자유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바로 인접하고 있어 최고의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주변에는 도보 5분거리안에 코스트코, 홈플러스, 일산병원, 백석체육센터, 가장 최근에 오픈한 롯데아울렛까지 생활편의 시설이 밀집되어 있다.

현재,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6년 6월 입주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상담 사전예약제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 1661-605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