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독보적인 품격 송도신도시 초역세권 ‘재미동포타운’ 분양 중

국내 최초의 외국인 전용 주거단지 '재미동포타운' 아파트가 외국 영주권자 및 시민권자를 상대로 분양중이다.

인천 송도국제신도시 7공구 캠퍼스타운역 바로 앞에 위치한 ‘재미동포타운’은 830세대의 아파트와 약 2,000실의 오피스텔, 상가, 호텔로 구성되며 현장이 위치한 송도 견본주택을 비롯해 미국, 유럽, 중국 등지에서 동시에 분양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

재미동포타운에는 입주자의 안전, 편리성을 고려해 초고속 홈네트워크 - 세대별 광케이블 설치, 터치스크린 방식, 홈네트워크용 월패드(10인치-공동주택, 홈오토용 월패드 (7인치-오피스텔), 실내는 물론 외부에서도 거실조명  및 가스밸브, 난방의 제어를 휴대폰이나 인터넷으로 제어, 세대간 통화, 문열림(세대, 동현관), 단지 CCTV모니터링, 차량도착알림 등 다양하고 편리한 Smart기능과 에너지 사용량 정보를 제공하는  Green 기능이 통합된 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제공된다.

또한 다양한 보안시스템(방문자 통제를 위한 주동현관 통제기, 디지털 도어락 및 차번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CCTV 시스템 및 지능형 영상 분석 시스템)과 부부욕실 비상폰, 원격검침 시스템(검침원의 호별방문 없이 중앙관제장치가 통신을 통해 원격으로 검침), 생활폐기물 자동처리 시스템도 제공된다.

 


아울러 상업시설에는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한국 민간 최대의 박물관인 빛·소리·영상이 함께 있는 참소리축음기/에디슨박물관이 개관한다. 또한 450석 규모의 초현대적 음향시설을 갖춘 공연장이 생기며 주일에는 교회로 사용되는 다목적 기능을 갖고 있다. 음악 분수와 야외무대도 개설된다. 문화가 함께하는 특별한 단지로 조성된다.

특히, 해외 유명 브랜드가 우선 입점되며 카페거리, 외국 교포가 운영하는 학원가, 메디컬존, 구름다리, 지하에서 지상 3층까지 중앙정원으로 열려 있는 웅장한 복합몰이 들어선다. 상가 입점 역시 동포들에게 우선권을 부여하며 현재 미국에서만 100여 명이 직접 점포를 운영하겠다는 의향을 밝혔다.

송도 견본주택 위치는 인천 지하철 캠퍼스타운역 2번 출구 앞이며 사전 예약시 보다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분양 문의 : 032-811-446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