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비상조, ‘100% 맞춤형 후불제’ 상조서비스 제공
[헤럴드경제]토탈장례서비스기업 ㈜실비상조가 ‘100% 맞춤형 후불제’ 상조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100% 맞춤형 후불제’ 상조서비스는 선 가입 후 매월 일정 금액을 납입하는 방식이 아닌, 사전준비 장례제도를 두어 장례발생 전∙후 소비자와 상담을 하여 꼭 필요한 품목만 구성하고 상담을 통해 비용을 최소화시키는 소비자 맞춤형 100% 후불제 상조서비스다.

실비상조는 타 상조회사와는 달리 프리상품(228만원) 하나로 이뤄져 있다. 장례비용을 줄이는데 중점을 두고 불필요한 서비스 품목은 상담을 통해 언제든 소비자 의도대로 제외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기존 상조비용의 반값만 가지고 효율적으로 장례비용을 운영할 수 있는 효과를 낼 수 있게 됐다.


실비상조는 날로 가중되는 장례비용에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서민들에게 적합한 상조 서비스로, 고객위주의 상품구성과 낮은 장례비용, 상조비교 서비스와 같은 양질의 서비스를 장점과 컨셉으로 내세우고 있다.

실비상조 정은정 대표는 “요즘 같은 어려운 시대에 서민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불폄함과 부담감을 해소시켜 드리고 싶었다”며 “실비상조의 상조서비스는 선지급 방식이 아니라, 전액 맞춤형 후불 방식으로 상조를 진행하고 있어 해지환급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다”고 말했다.

또한 실비상조는 기초생활 수급자, 외국인 노동자 등을 위해 최소의 상조비용으로 장례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실비상조 상조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과 상조비교서비는 홈페이지(www.silbisangjo.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장례접수상담센터(1544-3608)로 하면 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