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세값으로 구매 가능한 수도권 아파트,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분양

 

매년 치솟는 전세값으로 서울지역 전세가격은 매매가격의 70%에 육박하고 있다. 때문에 서울 전세값 정도로 구매 가능한 서울 인근의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아파트들은 특별할인분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입주 혜택을 제공하여 빠르게 미분양분이 소진되고 있다.

경기도 양주 덕정지구에 위치한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는 특별분양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단지 프리미엄과 함께 역세권의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는 수도권 경기 북부 지역의 신흥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는 양주신도시에 인접해 있으며, 총 1028가구의 중소형 대단지로, 1단지는 지하 2층~지상 18층 4개 동 전용 72~84㎡, 2단지는 지하 2층~지상 21층 11개 동 전용 59~84㎡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 대 후반으로 인근 분양 아파트보다 저렴한 수준이다. 또한 지난해 서울지역 새 아파트 평균 분양가(3.3㎡당 1446만원)의 절반에 해당한다. 서울지역 평균 전셋값(3.3㎡당 939만원)보다도 싸다. 또한 올해 2014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아파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1호선 경원선 복선전철 덕정역이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이며, 덕정역 급행노선을 이용해 4개 정거장만 지나면 20분안에 서울 진입이 가능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 3번 국도, 3번 국도 우회도로 등을 이용하여 서울 진출입이 수월하다. 또한 구리~포천고속도로가 2015년 개통예정이며, 국철 1호선 양주역 인근 남방동 일대 250만㎡를 주거단지와 행정타운, 상업시설 등으로 개발하는 양주역세권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는 공간을 더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가변형 평면구성’을 적용하였으며,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이 넓고, 모든 동이 남향 위주여서 자연채광이 가능하고 환기도 잘 된다. 전용면적 59㎡는 3베이, 75㎡와 84㎡는 3.5베이와 4베이로 설계되었다. 지하 주차장은 주차 폭을 2.4m로 10㎝씩 더 넓혀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각 세대까지 엘리베이터도 연결되어 있다.

각 건물의 저층 2개 층에는 필로티 설계를 도입했으며, 자연 그대로의 경사지형과 자연환경을 최대한 활용하였다. 데크식 설계와 매화나무길, 하늘연못마당, 산수유길, 야생초화원 등 다양한 나무와 꽃을 조성해 놓았으며, 1만1500㎡ 부지의 생태공원인 ‘에코파크’, ‘그린 스퀘어 중앙광장’과 단지 전체를 순환하는 1㎞에 이르는 산책로 ‘그린 네트워크’가 있다. 또한 인근에는 칠봉산, 약대산, 청담천, 봉우근린공원 등이 있다.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는 지난 9월 입주가 완료되었으며, 현재 미입주된 계약 해지분에 대해 특별분양 중이며, 84㎡ 약 70세대는 발코니 무상확장과 잔금유예 선납할인 등을 통해 분양가가 할인되는 효과가 있다.

주택홍보관 방문은 담당자 지정제로 운영되며, 전화로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직원 안내에 따라 빠른 관람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860-1334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