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스페로 벨라, 자물쇠 디자인의 ‘세라투레’ 컬렉션 출시

자스페로의 여성라인 자스페로 벨라에서 ‘Serrature’(세라투레)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탈리아어로 자물쇠를 뜻하는 ‘세라투레’ 컬렉션은 실제 19mm의 초소형 사이즈의 자물쇠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여성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팔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얇은 스틸밴드는 착용감이 뛰어나고 여성성을 더욱 부각시켜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6시 방향에 포인트로 셋팅된 천연 다이아몬드는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골드, 로즈골드, 실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TPO와 기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스페로 관계자는 “세라투레 컬렉션은 유니크한 디자인만큼이나 스타일링 포인트로도 더없이 좋은 아이템이다. 영원히 변치 않을 사랑의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스위스 시계 전문 브랜드 자스페로의 매장은 전국 50여개의 주요 백화점에 위치해 있다. 최근 백화점 직영점을 늘려, 오는 11월에는 AK& 수원점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자스페로 부티크 매장을, 12월에는 롯데백화점 광명점에 직영매장을 추가오픈 할 예정이다. 자스페로 벨라 또한 자스페로 직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zaspero.co.kr)나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