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울산의 마지막 프리미엄 입지, '문수산 동원로얄듀크'가 뜬다

정부 부동산 대책으로 울산 분양가 최고조 분위기…

최근 정부의 9.1 부동산 활성화 정책에 힘입어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아파트 분양열기가 고조되는 분위기다. 특히 울산 지역 민간아파트 분양가가 한달 새 4.2%나 급등한 것으로 나타나 분양시장이 더욱 활기를 띨 전망을 보이고 있다.

이에 울산 우정 동원로얄듀크의 1, 2차 분양을 성공리에 마친 (주)동원개발의 '문수산 동원로얄듀크'가 오는 11월 분양예정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울산이 아껴둔 마지막 프리미엄 입지 굴화(장검)지구에 들어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총 625세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문수산의 에코힐링과 무거동 생활권의 각종 교육, 문화, 의료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 인근지역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등 상업지역이 위치해 생활 편의성이 높다. 또한 무거초, 신복초, 장검중(예정), 삼호중, 문수고, 울산대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분포되어 뛰어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특히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단지 바로 앞에는 무거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어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라면 더욱 관심을 둘만한 여건을 갖추고 있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지하 3층부터 지상 29층 7개 동으로 84㎡(336세대), 99㎡(289세대), 총 625세대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 4bay 혁신평면, 팬트리(알파룸) 제공으로 울산 분양 중 최고의 프리미엄 아파트가 될 준비를 갖췄다. 

아울러 넓은 동간 거리를 활용하여 단지 곳곳에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어린이 놀이터, 휴게공간, 운동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단지 내부에서도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수목을 식재할 계획이다. 또 입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단지 주 출입구에는 출입차량 자동인식 감시 관리시스템을 연계해 주동 출입구에는 투명유리문, 무인 방범키, 감시카메라를 설치 할 방침이다.

(주)동원개발 측 관계자는 "40년 주택건설 명가의 자부심으로 울산지역 우정 혁신도시 1•2차에 이어, 문수산 동원로얄듀크에서도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입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살기 좋은 아파트를 공급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는 11월 중 분양예정인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포스코 더샵, 대우 푸르지오와 더불어 2천 여 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는 굴화장검지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울산 번영사거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52)922-5000)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