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시대에 걸맞은 스마트 기기 시스템을 개발해 터치 한 번으로 소음 및 온도를 조정하고, 전원을 관리할 수 있는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가 업계 최초로 핵심부품 5년 무상 품질보증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를 시작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고객만족을 실천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애프터 서비스는 홈쇼핑 판매 제품(HM-1R)을 대상으로 핵심 부품인 보일러 모터에 한정돼 진행된다.
40년 자체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해온 라이프 케어 전문기업 ㈜삼진의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지적이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보영이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겨울철 난방기구 구매 시 소비자가 확인해야하는 필수사항으로 여겨지는 EMF 인증을 받았고, 첨단 차폐재를 이용한 전자파 저감 설계를 적용하여 전자파로부터 더욱 안전한 온수매트다.
또한 특허받은 최첨단 온수매트용 온수 가열 장치 설계를 통해 미세한 소음까지 최소화 시켜, 전자파와 소음으로 인해 온수매트 구매를 꺼렸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온수매트 추천’, ‘온수매트 가성비 비교’등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삼진 관계자는 “전자파로부터 안전성을 입증 받은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뛰어난 안전성과 궁극의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며 "가족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겨울 시즌을 앞두고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2015년형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wellfir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