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셜데이팅 서비스 ‘텔레파시’ 오는 22일부터 베타서비스 진행

‘가상의 데이트’ 신개념 시스템 도입…나와 답이 일치하는 상대 찾는다

아이인터렉티브가 가상의 데이트를 통해 상대방과 나의 매칭율을 측정해주는 신개념 소셜데이팅 서비스 '텔레파시'를 출시해 오는 22일부터 오픈 베타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텔레파시는 다양한 부분에서 비슷한 여타 서비스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먼저, 기존 소셜데이팅 서비스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복잡한 프로필 양식 대신 사진과 간단한 신상정보만 물어본다. 복잡한 가입양식은 유저들을 귀찮게 만들며, 이로 인해 프로필을 대충 작성해 유저 자신을 진실하게 나타내지 못하게 되는 단점이 있다. 이에 텔레파시는 간단하게 사진, 직업, 나이, 사는 곳만 물어본 후 남녀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상황의 질문에 답변을 선택해 등록하도록 구성돼 있다.

또, 일명 '가상의 데이트'라는 신개념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300개가 넘는 질문 리스트에서 랜덤으로 8개를 뽑아 유저에게 질문을 던지고 답을 받고, 이 때 같은 질문을 상대방에게도 던져 둘의 답이 얼마나 일치하는지 매칭률로 나타내주는 시스템이다.

가상의 데이트를 통해 텔레파시가 통하면 상대방에게 마음을 무료로 전달할 수 있고 상대방이 마음을 수락하면 서로 대화를 할 수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텔레파시 베타서비스 기간에는 베타서비스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초코볼 50개가 증정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 후 가입심사까지 마친 이들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텔레파시 내에서 사용하는 가상화폐인 초코볼을 200개 증정하며, 그 이후로 가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초코볼을 100개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베타서비스 기념 '텔레파시 오픈베타 대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플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마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총50명에게 상품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0000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아이인터렉티브 정재호 대표는 "텔레파시에서는 파리 여행을 가고 싶은 당신, 여자친구가 힘들 때 말없이 안아주는 당신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과 비슷한 생각을 가진 인연을 만날 수 있다"며, " 텔레파시에 가입하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텔레파시 베타서비스에 참여하는 방법은 텔레파시 홈페이지(http://www.my-telepathy.com/)에 접속해 apk 파일을 다운받으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