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도국제신도시 최초 초역세권 캠퍼스타운 3065세대 상가 ‘에비뉴’ 분양

초저금리시대 눈치 빠른 투자자 상가로 몰린다

9.1 부동산 대책 이후 송도국제신도시는 투자자들의 관심 지역으로 급부상하면서, 서울뿐만 아니라 지방 투자자들까지 대거 몰려 기존 미분양 아파들이 빠르게 소진되고 한달 전에 분양 완료된 아파트들도 벌써 프리미엄이 형성된 가격으로 거래가 진행 중이다.

송도국제도시 개발 사업은 동북 아시아의 국제 비즈니스 중심 및 첨단산업도시를 목표로 진행 중이다.

초저금리시대를 맞아 이미 아파트에서 수익을 낸 투자자들이 이제는 발 빠르게 수익형부동산인 상가쪽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은행예치금리(2.49%)나 평균 2~3%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는 채권, 금융상품들보다 수익형 부동산 상품인 상가가 현재는 단연 돋보이는 투자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송도국제신도시에서 최초로 초역세권 대단지 독점상가인 ‘에비뉴’가 드디어 10월말일경 분양을 시작한다.

송도 캠퍼스타운은 아파트 1230세대 6개동, 오피스텔 1835호실 2개동 총 3065세대와 지상1층~3층 약 7,486평 규모의 판매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과도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캠퍼스타운 상가 ‘에비뉴’는 지역주민 1만세대의 안정적인 배후수요와 연세대학교 5500명의 소비성향이 강한 20대 대학가 상권, 그리고 캠퍼스타운 역세권 상권을 골고루 갖춘 안정적이고, 탄탄한, 그리고 실속 있는 영업경쟁력을 갖춘 항아리 상권이며 송도 최고의 상가로 평가 받고 있다.

캠퍼스타운 상가 에비뉴는 기존 상가와 달리 차별화된 상가 배치를 통해 집객 시너지 효과와 점포 상호간 연동성이 높은 몰 형태의 스트리트형 상가다.

단지 내 공원 조망가치도 높으며, 특히 2-3층은 테라스형 상가로 여유롭고 분위기 있는 고급 상가에 알맞아 상가 가치를 증대시킨다.

캠퍼스타운 상가 에비뉴는 현재 1층 편의점, 약국, 대형할인마트, 커피숍, 은행, 부동산, 세탁소, 브런치 카페 등, 2층은 패스트푸드, 세계전문음식점 등, 3층은 병원과 학원 등으로 특정업체 지정계약을 할 수 있다.

송도국제신도시에서 상가분양 경력이 가장 오래된 우정숙 팀장은 “캠퍼스타운 상가 에비뉴가 28일경부터 계약 진행 예정이나 미리부터 많은 투자자와 실수요자들이 몰려 연일 분양사무실에 북새통을 이루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투자상담 중으며, 지금은 미리 나와서 점포를 선점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귀띔하면서 “아울러 경험 많은 분양직원과 만나서 정확한 정보를 듣고 투자 컨설팅을 받는 게 좋다”고 조언한다.

분양사무실 대표번호 032)858-8642~3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