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마트뱅킹도 미니 바람~ KB국민은행 ‘스타뱅킹미니’ 출시
[헤럴드경제=신소연 기자]KB국민은행이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조회, 이체 등 간단한 거래만 모은 스마트뱅킹 미니서비스를 선보인다.

KB국민은행은 21일 고객 편의성을 적극 반영한 새로운 스마트금융 서비스 ‘KB스타뱅킹미니’를 출시했다.

KB스타뱅킹미니는 조회ㆍ이체 중심의 빠르고 간편한 거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미니 스마트뱅킹 서비스로, 다양한금융상품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존의 ‘KB스타뱅킹3.0’과 함께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이 서비스는 조회, 이체, 스마트폰 전용상품 등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메뉴를 중심으로 화면을 단순하게 구성해 홈 화면에서 모든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 인증센터, 보안센터, 정보센터, 뱅킹설정 기능도 최적화시켜 안전한 뱅킹 거래가 가능하도록 했다.장애인들도 편히 쓸 수 있도록 모든 화면에 앱의 접근성을 배려했다.

특히 자주 송금하는 정보를 저장해두고 빠르고 편리하게 이체할 수 있는 단축이체 서비스와 모든 거래 화면에서 본인이 지정한 이미지와 문구를 확인함으로써 피싱 앱과의 식별이 가능한 피싱 방지 개인화 이미지 등으로 편의성과 보안성을 두루 갖추었다.

KB스타뱅킹미니는 KB스타뱅킹3.0과 마찬가지로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이 가능하다.

carri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