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해진, 두 번째 박해진관 수익금 전액 기부…"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희망 나누고 싶다"
배우 박해진이 지난 17일 중국 롯데시네마 심양롯데월드관 박해진관의 개관 행사에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박해진의 이름을 걸고 문을 연 심양롯데월드관 박해진관은 지난 2월 1일 오픈한 천진관에 이은 두 번째 박해진관으로 중국 내 박해진의 탄탄한 인기를 입증케 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다섯 살 꼬마 아이부터 70대의 노년층까지 박해진을 사랑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팬 450여명이 초대 돼 박해진과 뜻 깊은 자리를 함께 했다. 그는 팬들과 함께 박해진관의 커팅식과 핸드 프린팅, 샤롯데관 이용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첫 번째 박해진관에서의 수익금으로 수술을 도와 건강을 되찾은 중국 환아들의 영상을 상영하며 박해진관이 이룬 선행을 함께 알렸다. 현장을 찾은 많은 이들에게 박해진관은 영화도 보면서 영화관의 수익금의 일부가 아이들의 치료비로 쓰이기 때문에 후원까지 할 수 있는 독특한 브랜드관 임을 홍보했다.

박해진은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배우로서 더 많은 사람들과 희망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혀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 날 박해진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벅차다. 첫 번째 내 이름의 브랜드관이 오픈될 때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라며 기쁜 마음을 그대로 드러내기도 했다.

박해진은 두 번째 박해진관 역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혀 그의 훈훈한 행보가 사회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는 상황이다. 두 번째 박해진관 오픈을 마친 중국 롯데시네마는 세 번째 박해진관으로 쑤저우관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