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포평생학습관 아현분관, 인문학과 풍수인테리어 강좌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서울시교육청 산하 마포평생학습관 아현분관(분관장 어영경)은올해 하반기에 예정돼있는 아현3구역 3885세대 주민 입주에 맞춰 인문학과 풍수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새집에서 보물찾기’강좌를 11월과 12월 총 4회에 걸쳐 아현분관 2층 시청각실에서 개최한다.

이 강좌는 새로 이주하는 지역주민에게 평생학습 및 독서ㆍ문화센터의 홍보 및 안내를 하고, 지역주민에게 한층 다가가는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인문학과 풍수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11월 13일과 20일에는 동양철학자이며 호서대 문화기획과 김교빈 교수가 ‘새 집에서 시작하는 인문학’을 주제로 강연한다.

11월 27일과 12월 2일에는 이순자 풍수인테리어강사가 ‘우리 집 풍수인테리어는 어떻게 할까?’를 주제로 풍수인테리어의 원리와 활용에 대해 강연한다.

접수는 2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선착순으로 받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마포평생학습관 아현분관(02-6959-3002) 또는 홈페이지(http://mpllc.sen.go.kr), 서울특별시교육청 평생학습포털 에버러닝(http://everlearnig.sen.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