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수학전문 정진기숙학원, 수학성적 평균 31점, 최고 52점 상승의 놀라운 결과

-수학에 날개를 달고, 수능에서 날아보자! 수학전문 재수선행반

수학전문으로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난 정진기숙학원에서 놀라운 소식이 들려왔다. 교육청모의고사 대비 9월 평가원모의고사에서 원생 전체 평균 31점, 최고 52점 상승의 놀라운 실적을 이루었다고 한다. 수학전문 정진기숙학원만의 노하우가 있어 가능한 기적같은 일이 아닐 수 없다.

수학전문 정진기숙학원 이승희 원장은 “수학에 날개를 달고, 수능에서 날아보자”라는 슬로건 아래 일년 내내 수학성적 향상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수학전문 정진기숙학원의 노하우는 첫째, 정규수업의 60%가 수학수업으로 편성되며, 둘째, 그날 배운 범위에서 일일30제 문제풀이 및 오답노트 작성으로 완벽하게 복습하고, 셋째, 각 반에 수학전문 담임선생님이 배치되어 질의응답, 자습관리, 생활관리 등 24시간 밀착

수학전문 담임선생님들이 밤늦게까지 남아서 개인지도를 해주고 일일30제를 통해 틀린 문제들을 체크해 나가는 것은 기본, 기초가 약한 학생들은 2주간 기초클리닉을 진행하여 정상적으로 수업에 편입될 수 있도록 한땀한땀 지도한 결과라고 한다.

현재 재원중인 재수생들은 2월 정규반 입소당시 국어와 영어 성적 평균은 3등급이었지만, 수학은 많은 학생들이 5등급 이하였다. 수학성적만 2등급까지 끌어올린다면 원생 전체가 목표하는 명문대 합격을 이룰 수 있는 구조였으며, 입시 전략은 정확하게 맞아 떨어졌다. 수학전문 정진기숙학원에서 만나본 재원생들은 1년전 절망감에서 기숙학원을 찾았지만, 이제는 희망과 자신감으로 가득차 눈망울들이 초롱초롱하다. 특히 문과반 박상인(잠실고 졸) 학생은 3월 수학성적 40점에서 96점으로 56점 상승하여 당당하게 수학 1등급을 찍고, 목표대학을 상향 조정하여 연세대학교에 도전하기로 하였다며 활짝 웃고 있다.

수학전문 정진기숙학원은 수학성적이 비약적으로 상승할 수 밖에 없는 관리시스템과 현재의 면학 분위기를 그대로 유지하여 내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수학전문 재수선행반을 준비하고 있다. 수학전문 재수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학전문 정진기숙학원 홈페이지 (www.jnj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