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서포트, 부산 ITU 전권회의 빛낸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알서포트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IT 박람회 ‘월드 IT 쇼 2014(이하 WIS 2014)’에 참가해 모비즌을 필두로 원격지원, 원격제어 제품군을 소개한다.

WIS 2014는 2014 ITU 전권회의와 함께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행사다. ITU 전권회의는 국제전기통신연합의 최고위 의사결정 회의로 193개 ITU 회원국의 장차관급 정부대표단이 참여, 세계 ICT 현안과 미래 정책 방향을 논의한다. 아시아에선 20년 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행사라 더 의미가 깊다.

알서포트의 주요 제품군은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 모바일 멀티미디어 원격제어 서비스 모비즌, PC, 모바일 영상 녹화 소프트웨어 라이트캠 등이다.

알서포트는 이들 제품군 중 모비즌을 WIS 2014 행사장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전시관 역시 모비즌에 초점을 맞춰 꾸몄다. 모비즌은 PC로 휴대기기의 화면을 공유하고 제어하는 기능을 갖춘 서비스다. 여기에 사진, 음악,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파일을 손쉽게 관리하고 즐길 수 있는 기능이 접목됐다. 영상 녹화, 그리기 등의 부가 기능도 갖췄다.


알서포트는 모비즌 다운로드 이벤트, 게임 고득점 대결, 퀴즈, 제비뽑기 등 부스 내에서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오프라인뿐 아니라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 암호 전달과 같은 온라인 이벤트도 연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서겠다는 전략이다.

알서포트의 대표 제품으로 손꼽히는 리모트콜의 새 버전도 WIS 2014를 통해 사전 공개한다. 리모트콜 신제품은 새로운 UX와 특화 기능으로 무장해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iOS 기반 휴대기기 원격지원 기능을 더한 점도 특징이다.

리모트뷰 역시 원격제어 서비스의 선두다운 위용을 뽐낸다. 기업용과 개인용 로그인 페이지를 통합하고 제품 콘솔을 개선했으며 일괄 설정 기능을 추가해 편리함을 더했다. 또 사이트 내에 다중 라이선스 구매, 갱신 기능을 추가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알서포트가 WIS 2014에 참가해 자리를 빛낼 수 있어 기쁘다. 알서포트 부스는 모비즌과 함께 즐기고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많은 관람객이 즐기고 갈 수 있길 바란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