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콘 대세'로 우뚝"…송준근, '닭치고'-'억수르' 연타 홈런
개그맨 송준근이 KBS2 '개그콘서트'의 간판코너 '억수르', '닭치고'에서 맹활약하며 '개콘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송준근은 현재 세계 최고의 부호 만수르를 패러디한 '억수르'라는 코너에서 밉지 않은 부자 개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그는 웬만한 금액에는 눈도 꿈쩍하지 않으며 "소박해"라는 유행어도 만들어 내기도 했다.


닭들이 다니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30초마다 기억을 잃어버린다는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닭치고'에서는 교사 '똑닭'으로 등장, 코너를 이끌어나간다.

이처럼 송준근이 맹활약 하고 있는 코너 '억수르'와 '닭치고'는 20%를 웃도는 시청률로, 개그콘서트 코너별 시청률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대박' 코너로 떠올랐다.

소속사 쇼타임엔터테인먼트 측은 "'개그콘서트' 내에서 송준근의 캐릭터가 재미도 있고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은 덕분에 캐릭터에 관련 업계 광고 제안이나 행사 등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송준근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충남 아산에서 펼쳐지는 제 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은 송준근, 안소미, 오나미 등 왕성한 활동 중인 개그맨들을 중심으로 신-구 코미디가 만나는 화합의 장과 신인 코미디언을 발굴하고 양성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