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우패스 “수강생 AFPK 합격률 평균보다 11% 높아”

전체합격률‧학생합격률‧일반합격률 등 전 분야 1위 달성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 수강생들이 AFPK시험에서 평균 합격률 보다 약 11% 높은 34.7%의 합격률을 나타냈다. AFPK 시험 주관사인 한국FPSB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이번 시험의 평균 합격률은 23.9%였다.

또한 와우패스는 지난 9월 21일 실시된 AFPK 시험에서 전체합격률 1위, 학생합격률 1위, 일반수험생 합격률 1위, 수석합격자 배출 및 상위합격자 다수배출 등 우수한 성적을 거머쥐었다고 밝혔다.

이에 와우패스 관계자는 “2014년 AFPK과정을 신규 런칭한 이후 9월 시험에서 전 분야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최적의 교육 프로그램, 과목별 전문 강사진 및 집필진을 통한 저자 직강 시스템, 적중률 높은 부교재 출간, 체계적인 학사운영에 있다고 본다”며 “금융교육 1위 기관만의 학습 노하우와 명성이 널리 검증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무엇보다 국내 금융교육기관 1위라는 타이틀을 믿고 선택해준 와우패스 수강생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국가공인 은행FP 자격증 수석합격자 배출에 이어 AFPK 시험에서도 전 분야 1위를 배출함에 따라 자산관리 및 재무설계관련 자격증 분야에서도 1위를 공고히 지켰다”고 평가했다.

AFPK란 ‘Associate Financial Planner Korea’의 약자로, 공인 재무설계사(CFP) 취득 전 반드시 필요한 자격이다. CFP는 재무설계 각 분야에 대한 고도의 교육의 필요한 데 비해, AFPK는 재무설계에 대한 보다 폭 넓은 기초지식을 평가하기 위해 실시된다는 점이 다르다. 그러나 국내에서는 AFPK 취득만으로도 충분히 국내재무설계 전문인력임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것이 와우패스 측 설명이다.

한편 와우패스에서는 AFPK 시험 전 분야 합격률 1위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응원(축하)댓글이벤트, 시험후기이벤트, CFP(2015) 수료과정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이벤트의 경우 AFPK 2만원, CFP 5만원 할인수강권을 제공하며, 시험후기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는 파리바게뜨 1만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아울러 2015년 CFP 시험을 치를 예비수강생을 대상으로 강의 할인, 교재제공 등 다양한 수강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와우패스 홈페이지(www.wowpass.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