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남성 수제화 브랜드 제이콜스와 슬링스톤이 함께한 DIFCF 무대

대구 동성로에서 열린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DIFCF)에 남성 수제화 브랜드 제이콜스와 슬링스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졌다.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대구 동성로 일대에서 열린 대구국제패션문화페스티벌은 올해로 1회를 맞아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된 축제로써, 각종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이 화려하게 어우러졌다.

이번 무대는 남성 수제화 브랜드 제이콜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슬링스톤 박종철 디자이너의 3가지 이벤트로 꾸며졌다.

박종철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패션과 학생들의 토크콘서트, 모델들과 함께하는 동성로 패션퍼레이드, 슬링스톤과 제이콜스의 콜라보 런웨이 컬렉션이 진행되었다.

엄청난 인파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서 진행된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스타일링(Styling) 대구! 크리에이티브(Creative) 코리아!’라는 이번 행사의 주제처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서 슬링스톤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한 ‘제이콜스’는 대구 동성로에 오프라인 쇼룸이 준비되어 있으며, 조만간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에서도 오랜 파트너인 슬링스톤과 함께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콜라보 무대소식 및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이콜스의 공식홈페이지(www.j-coles.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