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와 함께 하는 ‘맨즈헬스 어반애슬론(Urbanathlon) 서울 2014’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오는 8일 국내 최초로 열리는 세계적인 도시 장애물 달리기 대회인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를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메르세데스 벤츠 부스를 운영하며 참가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젊고 스포티한 감각의 메르세데스 벤츠의 새로운 컴팩트 모델인 더 뉴 A 클래스, B 클래스, CLA 클래스, 그리고 더 뉴 GLA 클래스 등의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특히 지난 8월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컴팩트 SUV 모델인 더 뉴 GLA 클래스는 8개의 장애물 코스 중 한 구간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 (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에서 이번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 에 관심있는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 대회 참가 티켓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일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08년 미국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어반애슬론(Urbanathlon)은 약 6~16km의 코스에 도시 지형물을 이용한 장애물을 통과하며 달리는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이다.

미국에서는 매년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3개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 바르셀로나, 함부르크 등 세계 15개 이상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올해 최초로 ‘맨즈헬스 어반애슬론 서울 2014’가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젊은 감각의 고객들을 위한 컴팩트 카 세그먼트 라인업 강화 및 페이스북 이벤트, 시승 행사, 클럽 파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