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G건설, 충남 아산테크노벨리 2차 분양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EG건설은 충남 아산시 아산테크노밸리에서 ‘아산테크노밸리 2차 이지더원(EG the1)’ 아파트 견본주택을 내달 2일 개장하고 본격분양에 나선다.

지상 최고 24층 36개 동 총 2438가구의 대단지로, 모든 주택형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72㎡ 중소형 틈새면적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아산테크노밸리 내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녹지환경은 물론 교통, 교육까지 잘 갖춰진 생활편의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개설되며, 주변으로도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추가적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KTX천안아산역과 지제역, 평택역이 인근에 위치하며, 아산테크노밸리~평택시 포승을 연결하는 평택호 횡단도로와 아산테크노밸리~아산시 음봉의 연결도로도 2015년 개설될 예정이다.

특히 아산테크노밸리는 약 100여개의 디스플레이 업종 중심의 첨단산업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며 아산탕정산업단지 및 인주산업단지와 인접해 있다.

4베이와 광폭거실 설계를 도입해 대형평형처럼 넓은 거실 평면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블랙(black)과 화이트(white), 레드(red), 그레이(grey), 골드(gold) 등 5가지의 컬러를 이용해 설계됐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68-1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16년 10월 예정이다.

coo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