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원 마린 2차 푸르지오 10월3일 분양
[헤럴드경제=김수한] 대우건설이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의 용원지구에서 10년만에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를 분양한다. 창원 마린 2차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는 10월 3일 열고 분양 일정을 진행한다.

창원 마린 2차 푸르지오는 지하 1층, 지상 10~22층 총 599가구와 부대복리시설로 이뤄져 있다. 가구별로는 59㎡ 63가구, 74A㎡ 79가구, 74B㎡ 82가구, 84A㎡ 240가구 84B㎡ 135가구로 전 타입이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로 선보일 예정이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0월이다. 문의:055-546-1599

▶ 직주근접 용원지구 마지막 분양=창원 마린 2차 푸르지오는 부산신항만과 녹산국가산업단지의 배후에 위치한 용원지구에 위치하고 있다. 용원지구에서는 지난 10여년간 분양이 없었으며 지구 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메이저 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로 삼성자동차, 삼성전기 등 산업단지에 종사하는 대기업 근로자들을 비롯한 지역 내 실수요층의 관심이 높다.

단지 주변으로 초, 중, 고교의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진해공립유치원이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또한 단지에서 용원중심상업지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하나로 마트 등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진해대로, 녹산산업대로를 통해 진해권과 서부산권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조망, 채광, 통풍 극대화된 단지 배치=단지 내의 동배치가 일자형으로 되어 있고 남과 동으로는 망개산, 북측으로는 저층 빌라단지가 형성되어 있다. 서측으로는 안골포가 위치하고 있어 사방이 탁 트인 입지를 가지고 있다.

때문에 단지 주변으로 아파트를 가릴 수 있는 건축물이나 높은 산이 없어 단지 전체의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남동쪽의 망개산과 서측의 안골포를 바라볼 수 있는 전망 또한 우수하다.

▶4베이 특화설계와 특화 마감재=대우건설이 개발한 다양한 특화 설계와 마감재가 적용된다.

84A㎡ 타입의 경우 4베이의 4룸 구조로 주방 옆 침실공간을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대형 수납공간이나 알파룸 등으로 골라 시공할 수 있다.

푸르지오 친환경 기술인 그린 프리미엄을 적용해 에너지 사용량과 관리비를 함께 낮출 수 있다. 각 가구에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스마트 스위치, 난방에너지 절감 시스템, 친환경 DNA 필터, 풍량 조절형 다분기 챔버, 센서식 싱크 절수기, LED 조명 등이 적용된다.

공용부에는 친환경 물재생 시스템,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절수형 센서 수전, 하이브리드 보안등, 초절수 양변기 등이 설치된다.

현관 앞을 지나는 사람을 자동으로 촬영하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 200만 화소급 고화질 CCTV, 지하주차장 비상콜시스템, 가스배관 방범커버 등을 설치해 보안을 크게 강화했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