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부터 10까지 철저한 결혼준비,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오는 3일 63빌딩에서 열려...

쌀쌀한 날씨가 다가오면서 더웠던 여름이 가고 가을이 다가왔다. 가을은 유난히 결혼행사가 많은 계절이지만 올 가을은 윤달(양력 10월 24일∼11월 21일)이 끼어 이를 피해 결혼식을 올리려는 예비부부들로 인해 올 겨울 혹은 내년 봄 웨딩이 붐빌 것이라 웨딩업계는 전망한다.

이에 웨딩 컨설팅 기업 애비뉴웨딩은 발 빠르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전통과 격식이 있는 63빌딩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개천절과 주말 연휴 3일간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그동안 예비부부들은  남들과는 조금 더 특별한, 조금 더 화려한 결혼식을 꿈꾸지만 막상 현실은 상견례부터 신혼여행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겪으면서 결혼에 대한 환상은 부서지고 스트레스를 받아 왔다.

때문에 애비뉴웨딩은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을 비롯해 가전, 가구,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초대형 웨딩박람회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그에 맞게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며 애비뉴웨딩 또한 알뜰하고 풍성하게 준비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한자리에서 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 전했다. 더불어 정계약자에게는 사은품으로 필립스 핸드블랜더까지 제공된다.

한편 애비뉴대형웨딩박람회에서는 2015년 신상 드레스를 한자리에 모아 전시해 둘 예정이며, 예비신부에게는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 할인혜택과 한복, 예물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때문에 이번 박람회는 벌써부터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아 사전예약은 필수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howto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