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니지(Tiny-G) 도희의 속눈썹…‘아이미속눈썹’ 화제

자연스런 눈매와 편안한 사용감으로 인기몰이

얼마 전 겟잇뷰티에서는 여자연예인들이 절대로 빼먹지 않는 것이 바로 ‘인조속눈썹’이라 밝힌 적이 있다. 민낯이라고 하지만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화장한 듯한 효과를 주던 여자연예인들의 비밀이 바로 인조속눈썹이었던 것.

많은 여성들이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만들지만, 좀 더 또렷한 눈매를 자랑하고 싶다면 ‘인조속눈썹’을 써볼 것을 추천한다.

인조속눈썹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갖고 있거나 눈꼬리 쪽이 풍성한 것, 잘라 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거나 아예 가닥으로 판매되는 것 등 자신의 눈에 맞게 골라 쓸 수 있게 되어있다.

그 중 여성들에게 특히 있는 제품은 (주)피카소브러쉬의 ‘아이미속눈썹’으로, 일명 ‘전지현속눈썹’으로 불리며 자연스러운 모양과 사용감을 자랑한다. 아이미 속눈썹은 36호, 37호, 38호, 39호가 있으며, 36호와 37호는 10mm, 38호와 39호는 8mm이다.

아이미속눈썹과 같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밍크래쉬는 천연 밍크모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자연모 특유의 자연스러움이 묻어나 티 안나는 긴 속눈썹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타이니지(Tiny-G) 도희와 치어리더 박기량이 쓰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타이니지 속눈썹’이라 불리며 젊은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주)피카소브러쉬 관계자는 “아이미속눈썹의 경우 꽤 고가의 제품이지만 재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 만족도가 높아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다”며, “20여년 가까이 청담동을 중심으로 대형 뷰티샵에 제품이 공급돼 연예인 대표 속눈썹으로 자리 굳힌지 이미 오래”라고 전했다.

한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미속눈썹과 밍크래쉬는 피카소 홈페이지(http://www.piccasso.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