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카클럽과 루나미엘레가 함께하는 웨딩스타일 제안전vol5

2015년 상반기 웨딩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추카클럽 웨딩컨설팅의 ‘웨딩스타일제안전’ 이 오는 10월5일(일) 오전11시~오후8시까지 여의도에 위치한 루나미엘레에서 개최된다.

5회째를 맞는 웨딩스타일제안전은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추첨 이벤트와 함께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웨딩레시피, 웨딩드레스북, 신혼집북 웨딩북 3종세트, 리플렛, 청첩장샘플, 여권지갑이 제공된다. 또한 루나미엘레의 6만원상당 웨딩스페셜 양식코스 시식, 예물강연회, 모의예식, 타로점 서비스등 푸짐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본 행사에서는 더함, 우리사진관, ST정우, 거울과창, 루나, 루체, 그가사랑하는 순간 등의 스튜디오와, 브라이드 손윤희, 에고스포사, 케이트엘렌, 메리지듀파르, 레이첼, 리안마리 웨딩드레스, 플리페, W퓨리피, 터치바이해리 등의 웨딩스타일제안전 스페셜 웨딩패키지가 최저 155원의 파격적인 특가로 구성되었으며, 계약자 전원에게는 28만원 상당의 폐백5호 세트를 증정한다.

특히 2015년은 결혼길일로 알려져 있는 쌍춘년이 있는 해로 올해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예식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사전 신청 결혼준비고객 200쌍과 함께하는 VIP초대고객 이벤트로 예비부부들을 위한 특전혜택과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의 실시간 정보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인기 허니문 지역 발리, 칸쿤등을 159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예물, 한복, 예단, 예복, DVD등 전반적인 결혼준비를 한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풀패키지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카클럽은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고품격웨딩을 지향하고 있는 14년 전통의 정통 웨딩컨설팅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추카클럽 이벤트 관계자는 웨딩경험이 풍부한 업계 최고의 웨딩플래너들이 집합하는 웨딩스타일제안전으로 각 커플의 개성에 알맞은 1:1 맞춤 스타일링과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결혼준비를 제안해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스타일제안전 참가신청은 현재 추카클럽 홈페이지 (http://www.chukaclub.com)를 통해 무료신청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