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맹점 모집 잘 하는 프랜차이즈 이유 있다

프랜차이즈 온라인광고 마케팅 성공사례 PR공작소

자영업자들의 생존 경쟁만큼이나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들의 마케팅 전쟁도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예비창업자들을 상담 테이블에 앉히기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온라인홍보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데는 이의가 없다.

하지만 온라인홍보의 방법은 천차만별, 정확한 이해와 계획성 없이 접근해서는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내기가 어렵다. 특히 키워드의 단순 노출이나 무의미한 콘텐츠의 반복은 홍보비용만 가중 시킬 뿐이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사업 전략과 아이템 특성, 창업자 타킷 등을 세밀히 파악해, 저비용 고효율의 합리적인 솔루션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바야흐로 프랜차이즈 홍보에 있어서도 전문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점. PR공작소와 같은 프랜차이즈전문 홍보대행사를 선호하는 가맹본사들이 늘고 있다. 국내외 50여 개 브랜드 홍보컨설팅을 대행해 온 PR공작소(www.prfactory.kr)는 풍부한 경험과 인프라를 갖춘 업체로 평가된다.

PR공작소는 고객사의 실질적인 홍보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구축과 BI제작으로부터 시작해 언론홍보, 바이럴마케팅, TV광고, 지역 매장 홍보에 이르기까지 홍보마케팅에 관한 전방위 지원을 펼친다. 특히 고객사의 사업목적, 아이템 특성, 예산 등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적용, 창업자 유치와 브랜드 가치 상승이라는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낸다.

사업초기 비용이나 인력 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생 프랜차이즈 업체들에게 PR공작소는 이상적인 파트너십을 제공한다.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브랜드 시스템 구축, 영업대행, 홍보컨설팅, 경영자문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하겐커피, 두릉도원북촌순두부, 모범포차, 씨즐펍 등 다수의 브랜드들이 PR공작소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창업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PR공작소 정미화 실장은 “광고 및 홍보마케팅은 전문 대행사에 맡기고, 프랜차이즈 본사는 신규 창업자, 가맹점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것이 다수의 사례로 입증되어 왔다”며 “PR공작소는 풍부한 경험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가맹점 개설 집중과 브랜드의 지속적인 가치 상승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