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 온마음 쉐어링 서비스 개시.. 16일 송도 더샵 엑스포 아파트서 론칭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포스코건설은 최근 송도 더샵 엑스포 아파트에서 온마음 쉐어링(Sharing) 서비스를 처음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온마음 쉐어링 서비스는 고객 입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고 내일처럼 세심한 배려와 정성을 다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포스코건설 더샵 브랜드 아파트의 신규 서비스 브랜드이다.

이 서비스의 첫 작품으로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입주자들이 주차장에서 집까지 물건을 쉽게 옮길 수 있도록 대형마트용 카트를 아파트에 보급했다.

송도 더샵 엑스포 아파트 1개동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한 결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나 각 동 지하 1층 출입구에 카트 보관소를 마련하고 카트를 배치한 것. 이와 함께 포스코건설은 경로당과 비즈니스룸에 컴퓨터 3대와 주변기기도 설치했다.


포스코건설은 송도지역 더샵 입주단지를 대상으로 온마음 서비스의 일환인 온마음 쉐어링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은 2012년 10월 온마음 서비스 브랜드 론칭 후, 단지별 입주 연차에 따라 아파트 외부 유리창을 닦아 주는 맑음 서비스, 침대 매트리스나 주방 청소를 해주는 클린 서비스, 스트레스 측정과 전문 미술치료사들의 심리치료를 하는 힐링하트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실시해 오고 있다.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