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 돌입.. 가족 나들이 장소로 딱이네

외국인 할인부터 카드 할인까지 할인혜택도 풍성

하늘이 높고 푸르른 완연한 가을날로 접어들었다. 이런 날씨에 가족, 연인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을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9월 13일부터 11월 2일까지 열리는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벌>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중추국, 일간작, 다간작 등 6종류의 국화 수천 송이가 서울랜드 세계의 광장에 펼쳐진다. 각각 정문과 동문 앞에 있는 할로윈 조형물과 함께 국화꽃이 만개해 있어 서울랜드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가을을 추억할 수 있다.

할로윈 유령들의 신나는 공연도 볼 수 있다. 할로윈 방송국이라는 소재로 스타 DJ 고스타가 꾸미는 할로윈 파티 <고스트 온에어>가 축제의 메인을 장식한다. 세계의 광장 지구별 무대에서 해골, 좀비, 마녀 등 할로윈을 대표하는 유령들이 출연하여 신나는 댄스무대를 선보인다.

퍼레이드 동선을 따라 아찔한 묘기를 펼치는 <할로윈 매직 서커스>와 마녀를 물리치고 캐릭터마을을 지키는 머털도사 이야기를 그린 공연 <머털도사와 심술쟁이 마녀>도 놓쳐서는 안 되는 공연이다.

서울랜드 내 베니스 무대 <가을빛 추억>에서는 라이브 밴드가 깊어가는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를 선사하며, 야간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와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이 밤까지 이어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멀티플레이타운에 위치한 <메이플스토리 체험존>에 할로윈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 ▲ 마녀, 미라, 드라큘라 등 할로윈 유령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이플 코스프레존’ ▲ 미로 속 해골유령이 깜짝 출현하는 ‘메이플 유령의 집’ ▲ 경품이 적힌 보물 카드를 찾는 ‘메이플 보물찾기’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삼천리동산에는 할로윈 의상과 소품을 이용해 가장 잘 변신한 가족이 우승을 차지하는 가족대항 <할로윈 코스프레 왕>과 벽 속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아내는 <고스트를 찾아라>가 마련되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서울랜드에서는 부담 없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외국인은 약 60% 할인된 가격인 15,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중•고등학생은 평일에 한해 약 50% 할인된 금액인 17,000원에 자유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랜드와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맺는 고객도 19,000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카드 할인도 다양하다. 신한카드 고객은 9월 30일까지 카드 이용실적과는 무관하게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 30%가 할인된다. 현대카드 고객은 자유이용권의 50%금액은 M포인트로 사용하고 20%의 금액은 현장할인을 받아 총 70%의 할인 혜택을 10월 31일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oulland.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