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악마크림 릴레이 완판…’보습여신, 환절기 통했다’

뷰티브랜드 라라베시가 소셜마켓에 선보인 악마크림 레벨 4의 테티스크림이 연일 조기 완판 돼 화제다. 테티스크림은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수분크림으로, 지난 14일과 19일 소셜마켓 티켓몬스터와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조기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악마크림 중 보습레벨 4의 테티스크림은 피부가 불안정해지는 ‘환절기 전용’ 수분크림으로 개발되어 봄과 가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케이비퍼시픽의 라라베시에 따르면, 주성분 모로코 아르간 오일과 수분탱크 히알루론산이 악마크림의 전매특허 공법인 고온에서 융합하는 보일공법과 만나 환절기 불안정한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여 48시간 촉촉한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보습의 여신으로 불리는 테티스크림은 특유의 슈크림 제형으로 밀키하게 발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발림감으로 바르는 순간 실키하게 피부에 착 감겨 흡수되기 때문에 피부가 불안정한 환절기에 적합하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라라베시 진원 실장은 “악마크림 레벨 4의 테티스크림은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바다의 여신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됐다”며 “제품의 심볼 디자인이 바다의 여신이며 물을 관장하는 여신 테티스를 악마크림만의 보습의 여신 테티스로 새롭게 태어나게 했다”고 말했다.

진원 실장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느끼는 기온 차가 커서 더욱 세심한 관심이 필요하다”면서 “보습의 여신 테티스크림이 많은 여성들의 피부를 책임질 수 있는 국민수분크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고 자신했다.

라라베시 악마크림 레벨 4의 보습의 여신 테티스크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 회사 공식 홈페이지나 포탈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